공지사항

나이스엔지니어링 조희길 대표, ‘노사문화유공 산업포장’ 수훈
2020-12-18

 

18일 나이스엔지니어링 조희길 대표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0년도 노사문화유공 정부포상’에서 산업포장을 수훈하였습니다.
 

‘노사문화유공 포상’은 좋은 일자리 창출, 차별 없는 일터조성, 고용 유지 등 상생협력의 노사문화 정착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여 포상하는 정부제도입니다.

 

조희길 대표는 생활가전 설치‧수리 엔지니어 1,300여 명의 비정규직 근로자를 정규직 근로자로 전환해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화에 기여하였으며,

노사 파트너십 프로그램 및 적극적인 상호 소통과 합리적 수준의 임‧단협 체결을 통해 노동조합 파업 등 갈등을 극복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또한 노사가 함께 참여해 비무장지대(DMZ)내 대성동 마을과 ‘1사 1촌 협약’의 자매결연을 맺고

정수기, 비데, 제습기 등의 후원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헌신적 역할도 지속해서 진행 중인 점도 고려되었습니다.

 

조희길 대표는 “나이스엔지니어링은 기업의 이익만을 추구하지 않고, 모범적 노사관계 실천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이번 수훈의 영광을 코로나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노력해준 직원 및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마운 고객님들께 돌린다”고 밝혔습니다.

 


첨부파일 :